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하는 방법



사업을 추진할 때 고려해야 할 것이 무수히 많기 때문에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시작할 때가 되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줄 수 있다.




확실한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해 휴대폰을 통해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셀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받는 사람들이 실제로 그들을 위해 등록했는지 확인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양식을 사용하거나 그들이 당신에게 코드를 문자로 보낼 수 있다.




짧고 달콤한 것이 모든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때 중요한 열쇠다.


당신의 메시지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크고 분명하게 전달되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그것을 훨씬 더 빨리 이해하고, 연관시키고, 흡수할 수 있게 해준다.




몇몇 친구들에게 당신의 사이트, 광고, 이메일, 그리고 당신의 캠페인과 관련된 다른 측면들을 테스트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하라.


만약 당신이 편견이 없는 의견을 원한다면 누군가에게 돈을 주고 그것을 시험해 볼 수도 있다.




시장의 변화는 고객층의 변화를 좌우할 것이다.


통제할 수 없는 외부의 영향에 따라 고객을 얻거나 잃을 수 있다.


항상 기술보다 앞서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빠르게 변화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발전하면 경쟁력이 높아진다.




이른 아침이나 늦은 밤과 같은 홀수 시간에는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이 여러분의 제품과 서비스에 얼마나 열광하든, 그리고 여러분의 문자 메시지 콘텐츠가 얼마나 호소력이 있든 간에, 고객이 잠자고 있는 동안 또는 그들이 깨어나자마자 문자 메시지를 받는 것에 대해 흥분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사용자로서 사이트와 광고를 적절하게 구성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기가 광고를 어떻게 표시하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러면 사이트와 통신이 서로 다른 고객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료 앱을 제공한다는 생각에 익숙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앱을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이해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독특하고 당신의 모바일 시장을 번창시키는 데 도움이 될 개인 앱을 만들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다; 여러분이 어드레스하고 있는 고객 종류에 맞춰 당신의 앱을 조정하라.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들은 이를 천천히 받아들여 성장을 향해 나아간다.


이것도 역시 네가 하는 일이어야 한다.


마케팅 네트워크와 소셜 네트워킹 서클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문자-음성-영상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 페이지를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고객들은 아마도 당신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을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를 보기 위해 모바일 장비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다소 어려운 방법으로 항해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있다면, 가정과 모바일 사용자 모두가 당신의 페이지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그것이 컴퓨터 상에서 다소 단순해 보이더라도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하기를 원할 것이다.




마케팅 계획에 SMS를 포함시킬 때, 당신의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당신이 보낼 텍스트의 양과 규칙성에 대해 정직한 정보를 제공하라.


SMS를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모바일 장치 알림을 위해 설정된 시스템과의 연관성 때문에 많은 문제에 부딪히게 된다.


일부 사용자들은 SMS가 그들의 개인적인 편안함과 공간에 너무 침범한다고 느낀다.


고객이 귀사로부터 SMS 마케팅 추가사항을 받고자 하는 경우 이를 피하고, 정확히 얼마나 많은 텍스트를 받을지 알려주십시오.


정직은 충실한 고객을 만든다.




우리가 당신에게 보여드린 것처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은 모두 몇 가지 공통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다.


서로 다른 방법의 차이는 주로 기술과 응용에 있다.


그 중에서 당신이 선택해야 할 것은 당신의 예산과 사업 계획에 맞는 적절한 기법을 선택하기 위한 약간의 연구와 약간의 상식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