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명 대처 방법: 벨소리를 처리하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이명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고, 여러분이 이명을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이 기사는 여러분을 위한 것이다.


이 글은 이명 치료가 필요한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한 명의 이명 전문가가 당신에게 당신의 이명에 대한 어떠한 치료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려고 한다면, 다른 의견을 받아라.


일부 의사들은 이명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당신이 이명을 더 잘 다룰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인지 행동을 다루는 전문 치료사와 상담하는 것이 유익할 수 있다.


CBT는 당신이 이명을 조정하고 다른 것에 집중하도록 도울 수 있다.


토크 테라피는 종종 이명과 함께 하는 분노를 포함한 부정적인 감정을 다루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대처가 쉬워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 대한 이명 지배를 허락한다면, 행복을 찾는 것은 달성하기 어려운 과업을 증명할 것이다.




음향 발생기에 투자하여 침대 프레임의 머리 근처에 설치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발전기는 당신의 생각을 이명소리의 짜증에서 벗어나 다시 집중시키는 견고하고 하얀 소음을 제공한다.


이명을 잊음으로써 잠들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는 이명의 입증된 악화가므로, 당신의 삶에서 가능한 한 조직적인 외형을 시도하라.


혼자서, 그리고 당신 자신의 속도에 맞춰 일하는 직업을 구하려고 노력한 후, 쉴 시간을 찾으십시오.




이명은 실제로 염증성 질환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 문제를 통제하는데 있어 분명한 접근방식은 항염증 음식을 강조하는 식단을 채택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 식단에 포함해야 할 음식에는 아마씨 기름과 연어와 함께 많은 야채와 과일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에 변화를 주어라.


일부 전직 이명 환자들은 그들의 치료법을 그들의 식생활의 변화 탓으로 돌린다.


가장 흔한 원인으로는 비타민 B, 은행 빌로바, 커피와 탄산음료와 같은 카페인 음료가 있다.


한 번에 하나씩 변경하여 각 변경사항이 자신의 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다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라.


직장에서 밀리거나 대인관계가 좋지 않아 이명으로 인해 이미 겪고 있는 문제들을 복잡하게 만들지 마라.


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고, 만약 여러분이 감정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이 그렇게 느끼도록 만드는 어떤 문제든 해결하려고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을 것 같은 스트레스의 정도를 크게 줄여줄 것이고, 이것은 차례로 여러분의 이명 증상의 강도를 줄이는 데 유익한 역할을 할 수 있다.




이명을 가진 다른 사람들을 찾아라.


많은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지원 그룹 목록을 설정하면 자신의 상태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모든 연령대의 수백만 명의 남녀가 이명에 영향을 받고 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입장이 되어본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어떨까?



당신이 이제 이 상태가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어, 당신이 영향을 받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


여기에 있는 정보를 사용하면 이명 증상을 더 잘 처리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